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대학생활
학기포기
  • 학기포기
    절차
    • 1

      학기포기 공지학기 성적 확정 후

    • 2

      학기포기 신청서 작성보호자 및 지도교수 날인

    • 3

      교무팀 제출

    • 4

      대학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성적삭제내용 확인

  • 구비서류
    • 학기포기신청서 : 본 대학 소정양식
    • 성적증명서 1부
  • 신청대상

    재학생

  • 신청시기

    학기별 성적확정 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내에 신청

    학기포기자에 대한 조치사항

    • 재학생이 학기 포기한 경우 필요시 학교에서직권휴학 조치
  • 문의처

    교무팀 : 학생회관 3층

    연락처 : 031-496-4534(학기중 9:30 ~ 18:00 / 방학중 9:30 ~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