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022학년도 창업동아리 모집(~4월8일까지)

2022학년도 창업동아리 등록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존 창업동아리와 신규 창업동아리를 구성하여 활동코자 하는 학생은 아래 신청기간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모집 구성 ❍ 1명 이상의 지도교수, 재학생 5명 이상으로 구성   2. 등록 구비서류 1) 2022학년도 창업동아리 등록(신규·재등록) 신청서 1부. 별첨 : 가) 창업동아리 소개서 1부. 나) 창업동아리 활동계획서 1부. 다) 회원명부 1부. 라) 단체규약 또는 회칙(양식 자율)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회원 모두) 1부.   3. 모집기간 : 2022. 03. 28(월) ∼ 04. 08(금)   4. 동아리 지원 내용 ❍ 동아리 지원 내용 구분 지원내용 세부적인 내용 공 간 지 원 - 창업동아리 활동을 위한 동아리실 지원 - 학생복지팀 : 창업동아리실 요일제 사용 검토 - 아이디어 구현을 위한 시제품 제작 공간 지원 - 창업보육센터 : 3D 모델링 및 CAD 등 시제품 제작, CNC 및 3D프리팅 등 고성능 장비를 활용한 MOCK-UP제작 전 담 멘토링 - 창업동아리 멘토링 참여 기회 제공 - 창업동아리별 지도교수 1명 필수 배정 - 창업동아리 경영, 기술아이템 멘토링 및 사업타당성 분석지도 기 술 개 발 - 창업동아리 기술개발 참여 기회 제공 - 아이디어 구현을 위한 시제품 제작비 지원 창 업 사업화 - 학생창업 사업화 멘토링 제공 - 창업보육센터 : 창업동아리 요구에 따라 추가 전담멘토 지원 - 아이디어 멘토링 및 제품화 상담 지원 시장수요 분석 및 자문 기 타 - 담당실무자 행정 지원 - 모니터링 및 수요조사를 통해 창업동아리 만족도 제고 - 행정처리 지원 - 창업캠프 및 창업리그 - 우선 참여 지원 - 온라인 창업교육 필수 - 창업진흥원 [창업에듀] 패키지 과정명 : 2시간 이내 - 이수시 GTEC 포인트 2점 누적(현재 취업특강 1시간 1point) 동아리 회원 50% 이상 수료 필수   5. 기타 사항 1) 기존 창업동아리도 재등록 신청 필수 2) 창업동아리 활동에 대한 입사서류 작성 시 전문상담사 첨삭지도 가능   6. 제출방법 및 문의처 1) 제출방법 : 이메일(ckj@gtec.ac.kr)제출(서명 후 스캔본) 2) 문 의 처 : 취·창업지원팀(학생회관동 223호, ☎031-496-4657)   2022. 03. 23.   취·창업지원팀장

더보기
학사일정
  • 15 Sun

    광복절

  • 03 Sun

    개천절

  • 09 Sat

    한글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