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졸업식 취소에 따른 추가 안내사항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20.02.13 조회수 3559
구분 학사
첨부파일
읽기내용

졸업식 취소에 따른 추가 안내사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2020221일 졸업식이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추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학위증서 등 배부


- 수령기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안정기 이후

기간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 수령장소: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 업무시간 (10:00~16:00, 점심시간 제외)

 

 

졸업사진 촬영


- 학위증서 등 배부 기간 중 개별 촬영하실 수 있도록 현수막 게시 등

포토존 설치 운영 예정


- 졸업가운 대여 및 기간 등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2020. 2. 13


교무처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