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졸업식, 입학식 및 OT 취소에 따른 추가 안내사항
작성자 학생복지팀 등록일 2020.03.20 조회수 2297
구분 기타
첨부파일
읽기내용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졸업식 (2/21), 입학식 및 OT(2/28)가 취소 되었습니다 .

이에 아래와 같이 추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학위증서 및 앨범 등 배부

   - 수령기간 : 2020.04.06.() ~ 2020.04.17.()

     * 4/11(), 4/12()도 오전 10~ 오후 5시까지 배부합니다.

   - 수령장소 :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 업무시간 : 오전 10 ~ 오후 9 (점심시간 12 ~1 시 제외 )

     * 기간내에 미 수령시 우편발송 예정

 

졸업사진 촬영

    - 학위증서 등 배부 기간 중 개별 촬영하실 수 있도록 현수막 게시 등 포토존 설치

       운영 예정

    - 졸업가운 대여는 학생회관 2 층 졸업준비위원회에서 수령 후 반납


졸업 및 입학 관련 상장 수여 안내

   - 4월 6일 진행예정인 졸업 및 입학 관련 상장 수여식은 코로나19 진정시까지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아울러, 코로나19 진정시 관련사항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


신입생 주요 대학 생활 안내

    - 온라인(대학 홈페이지-커뮤니티-공지사항 1289)과 오프라인(등교 후 학과에서

       배포 ) 제공

    - 기타 학교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대학 홈페이지에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2020. 03. 20


교무처장 / 학생처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