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기계설비과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2017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시행계획
작성자 에너지기계설비과 등록일 2017.06.05 조회수 806
첨부파일
2017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시행계획(외부공지용-학생).hwp 465 KBytes
읽기내용

-----    현장실습 순서     ----------------------------------------------------------------------

 

 1. 학생 -  참여신청  (2017.06.12~2017.06.16)

 

 2. 업체 선정완료. 학생 - 협악서 및 참여신청서에 도장받고 신인트라넷에 등록

 

                         업체 - 업체 참여신청 (첨부파일 매뉴얼 확인 > 상세하게 나와있음)

 

       협악서 및 참여신청서,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우편(학과사무실 주소로-경기과학기술대학교 에너지기계설비과 앞이면 됩니다.),
     
       학과사무실 방문 제출

 

 3. 학과(교수)  - 학생 및 업체 신청확인하고 승인하기  // 여기까지가 실습시작일 전까지 완료가 되어야 함!

 

 4. 학생 - 현장실습 시작 > 출근부, 일지 작성   / 업체 - 출근부, 일지 승인

 

 5. 현장실습 종료 (160시간 이상, 일지작성완료 )

 

    학생 - 일지작성 완료 후 설문조사 응시, 종합보고서 작성


    업체 - 일지,출근부 전부 완료, 설문 응답, 학생 현장실습 평가 > 여기까지가 업체 완료!

 

     학과(교수) - 일지,출근부 승인, 순회지도 작성, 학생 성적 입력


2017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주의사항입니다.  꼭 전부 읽어보세요!!!



*업체 참여신청 하지 않으면 현장실습 시작 불가능!!


*현장실습을 알바식 불가(ex.카운터관리,손님영업 등)

 

*현장실습 업체 음식점, 카페 등 불가능!

 

*현장실습 내용이 에너지기계설비과에 속하는 내용이여함

 

*날인(도장)받은 서류는 반드시 학과에 제출 및 신인트라넷에 스캔해서 올라가야 함

     >도장은 회사직인 및 회사대표개인도장+명판 위의 두가지만 인정

     >학생본인이 스캔해서 신인트라넷에 올려야함. 나중에 꼭 학과사무실로 제출하기!!!

     >학교에 직접 방문할 경우 학과사무실에서 스캔 및 업로드 가능

 

*현장실습 승인서 및 협약서 날짜는 반드시 현장실습 시작 전이어야 한다.

   > 충족하지 못했을시 인정x

 

*승인서 등 학과에 제출하지 않으면 교수님께서 승인 해주실수 없음

 

*작성하는 서류들에 현장실습 기간 및 지도자 전부 일치해야 함

 

*승인이 떨어지면 업체정보 입력했을시 입력한 산업체 지도자 메일로 그 지도자의 현장실습 산업체 담당 홈페이지

 ID,PW  비밀번호 송부됨 ( http://hyunjang.gtec.ac.kr )

  > ID:메일,PW:메일로 송부 > 메일로 송부될때 스팸인줄 알고 삭제 하시는 분들 계시니

     미리 말씀드리고 삭제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기

 > 꼭 몇명씩 산업체 메일지워서 모른다,메일 안와서 ID,PW 모른다 식의 문제가 발생하니 조심합시다.

 

*현장실습 시작 후 1일 8시간, 토요일 4시간  > 주 40시간 이내 > 이 이상일시 & 일요일,공휴일 근무 인정X

 

*현장실습 일지 전부 작성하지 않으면 종료 불가능

 

*협약서, 참여신청서 [직인필양식] > 원본 학과제출

 

*현장실습 종료 후 학생아이디로 종합보고서 작성, 업체지도자아이디로 평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