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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입찰공고]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교시설(학생 및 교직원식당, 기숙사식당, 매점)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8.10.11 조회수 399
구분 입찰
첨부파일
2018-9호-제안요청서.hwp 47 KBytes
별첨-도면(학생회관동1층식당-2층매점-기숙사식당).pdf 559 K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2018 - 8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교시설(학생 및 교직원식당, 기숙사식당, 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 탁기간 : 2018.11.26. ~ 2021.12.31.(31개월)

계약만료 2개월 전까지 쌍방간 해지의사가 없으면 동일 조건으로 1년간 재계약 가능함

   (최대 2년까지)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 규모

구 분

위 치

면 적()

비 고

학생식당

교직원식당

(통합운영)

학생회관 1

797

, 주방, 식자재창고 포함

기숙사식당

다솜학사 2

220

, 주방, 식자재창고 포함

매 점

학생회관 2

46

창고 포함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도면 참조

. 입찰일정

추진내용

일시

비 고

현장설명회

2018.10.18.()

장소: 본관 1층 회의실

시간: 14시까지 등록 후 진행

입찰등록

2018.10.22.()

장소: 본관 1층 총무팀

시간: 10:00 까지(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2018.10.22.()

장소: 본관 1층 대회의실

시간: 11:00 부터

상기 일정과 장소는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위탁조건

  - 시설투자는 기존 운영업체의 투자잔존가 인수조건

  - 추가 시설투자는 입점업체에서 설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2.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3. 낙찰자 결정방법

   .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나. 기획재정부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적용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법이라 함) 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16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다.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서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과업내용에 따라 본교 식당과 매점을 운영할 수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대학교(전문대학 포함), 공공기관, 사업체(종업원 200인 이상) 단체급식 운영경험이

    2년 이상인 사업자(, . . 고등학교 및 군부대 급식은 제외함)

. 입찰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경기도/인천광역시 내에 소재한 사업체(개인·법인사업자)

.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1,000만원 이상의 보증보험증권(60)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

  . 반드시 입찰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으로 하며, 현금 수납은 불허함.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협상이 성립 된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제출서류(e-mail 및 우편접수 불가)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1]

 사업자등록증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영업신고증사본 1(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규정에 의함)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만 제출)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2017년도 재무제표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확인필)

 단체급식 실적증명서(원본제출) [붙임5]

 위임장, 재직증명서,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각 1[붙임9]

   (현장설명회와 입찰등록 위임자가 동일한 경우 생략 가능)

 입찰자유의사항 [붙임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서약서 각 1[붙임7][붙임10]

 그 외 증빙서류

 사업제안서 각 10부 및 제안서파일을 USB로 제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등록일로부터 60)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1,000만원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갈음함

  피보험자 : 133-82-04054,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도장 지참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해야 함(, 실적증명서 사본은 인정하지 않음)

 

8.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계법,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가 책임을 진다.

  다.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한다.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 발견 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파기를 할 수 있다.

  라. 사업 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 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본교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다. 또한 본교는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한다.

  바.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되지 아니한 경우 본교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한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자. 낙찰자는 협상완료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회계에 귀속된다.

  차.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되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조건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파.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 총무팀(031-496-4553)로 문의 바랍니다.

 

2018.10.11.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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