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2018학년도 졸업준비금 환불 접수 안내 일정 공지
작성자 학생복지팀 등록일 2018.10.02 조회수 537
구분 학사
첨부파일
2018학년도 졸업준비금 환불 접수 안내 일정 공지.pdf 547 KBytes
읽기내용

2018학년도 졸업준비금 환불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아래의 서류를 미리 구비하여 졸업준비위원회 사무실을 이용하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환불 접수기간이 지난 후 환불 요청은 일절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아    래-

<!--[if !supportEmptyParas]--> <!--[endif]-->

1.환불접수기간 : 2018108() ~ 20181011()

2.대    상 : 졸업준비금 납부 학생 중 환불을 원하는 학생

3.구비서류 : 졸업준비금 납부확인서(총무팀 발급), 개인명의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4.접수방법 : 졸업준비위원회 사무실(D205), 시간(17:30~18:30)

5.연락처

51대 졸업준비위원회 위 원 장 : 이명진

51대 졸업준비위원회 차    장 : 정다찬

51대 졸업준비위원회 차기총무 : 김한별

졸업준비금 환불 접수 안내문을 교내 게시판에 공지하였고,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였습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