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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8.09.10 조회수 4896
구분 모집/채용
첨부파일
채용서류_반환청구서.hwp 12 KBytes
읽기내용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1. 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직급

     

인원

비고

일반행정

(일반직9)

. 국가공무원법 33조의 공무원임용, 해외

    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1

정규직

국제협력

(일반직9)

. 국가공무원법 33조의 공무원임용, 해외

    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중국어 영어 능통자 우대

. 유학생관리 유경험자 우대

.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1

정규직

시설

(기술직9)

. 국가공무원법 33조의 공무원임용, 해외

    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아래 자격증 1 이상 소지자

   -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건축설비기사,

     소방설비기사, 산업안전기사(중복소지자

     우대)

. 기계 전기 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1

정규직


 

2. 계약기간 처우

.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정년까지

. : 대학 직원인사규정에 의거, 호봉 산정하여 급여 책정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실무면접 전형 종합인성면접 전형

최종합격자가 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월내에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중에서 차순위로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있음.

 

4. 제출서류

    가. 이력서(웹사이트에 등록후 출력한 자료, 지원분야 필수 기재) 1.

     나. 자기소개서(웹사이트에 등록후 출력한 자료) 1.

     다. 학위별(석사 이상은 학부 포함) 졸업 성적증명서 1.

     라.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모든 경력을 구체적인 업무경력, 기간(,,) 필수 기재

     마.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바. 병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사. 보훈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아. 장애인등록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 모든 증명서에 주민등록번호 삭제 후 제출


5. 접수기간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18.9.17() 10:00 2018.9.21() 15:00

     나. 접 :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269(정왕동)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직원인사담당자

                       (우편번호) 429-792

     다. 접수방법

          - 기본정보(이력서 자기소개서) : 웹사이트 직접등록

               (2018년 9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입력 가능)

            . 대학 홈페이지(http://www.gtec.ac.kr) 접속후 “직원채용” 배너 클릭후

              기본정보(이력서 정보 자기소개서 정보) 입력한 , 출력하여  추가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함.

          - 기본정보(이력서 자기소개서) 추가서류 제출방법

            . 등기우편접수(방문접수도 가능)
         (우편접수는 2018 9 21() 15 도착 분까지 인정함)

      라. 문 : 031)496-4554


6. 기타사항

      가.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음.

      나. 이력서에 연락처(자택전화, 휴대전화, 전자우편주소) 명기할 .

      다. 자격증 사본을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

      . 1 서류심사결과는 실무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2018 10 2

          ()15시에  개별 통보함(실무면접 전형 대상자가 아닌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음).

      . 2 실무면접 전형은 10 8() ~ 10 11() 진행 예정임.

      . 3 종합인성면접 전형은 10 16() 실시할 예정이며, 종합인성면접

          전형 대상자  한하여 10 12() 15시에 개별 통보함(종합인성면접  

          전형 대상자가 아닌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음).

      . 최종합격자는 10 25() 개별 통보하며, 합격자는 2018 10

          29일부로 본교에 근무할 예정임.(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 있음)

      아. 계획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함.

      자. 임용 후에도 제출서류가 허위임이 증명될 때는 임용을 취소함.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1. 이 고지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최종합격자 제외)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대학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8 11     1일부터 11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구직자가 우리 기관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밖에 우리 기관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 것으로 봅니다.


3. 반환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신청서(붙임서식) 작성하여 이메일  (pps@gtec.ac.kr)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리며,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우리 기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8 11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붙임 :  채용서류 반환신청서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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