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기숙사 자전거 확인증 발급 및 폐기처분 안내
작성자 학생복지팀 등록일 2020.10.28 조회수 462
구분 기타
첨부파일
읽기내용

기숙사 자전거 확인증 발급 및 폐기처분 안내

기숙사 자전거 보관대 및 기숙사 현관 입구에 방치된 자전거에 대하여 기숙사 환경 정비 작업의 일환으로 정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K, J동 입구 및 기숙사 자전거 보관대에 방치된 자전거의 소유주는 1115까지 기숙사 사감실에 방문하시어 자전거 확인증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1115일 이후 확인증이 미부착된 자전거는 계획된 일정에 따라 폐기처분 되오니 유념 바랍니다.

- 아 래 -

1. 자전거 확인증 발급 기간 : 2020.10.27.~2020.11.15.

2. 확인증 미발급 자전거 폐기 처분 : 2020.11.20.

3. 문의 : 031-496-4202(4204, 4206), ls120100@gtec.ac.kr


2020. 10. 28

다솜학사 생활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