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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생회관 2층 푸드코트 입주 운영업체 추가 선정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0.05.13 조회수 255
구분 입찰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hwp 18 KBytes
붙임2. 제안요청서.hwp 144 KBytes
붙임3.서식.hwp 25 K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2020 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생회관 2층 푸드코트 입주 운영업체 추가 선정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합의에 의하여 2년까지 연장 가능)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일시 : 2020.05.25.() 11:00 까지

.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2020.05.25.() 14:00 ~ , 장소는 본관 1층 회의실

(발표 10, 질의 응답 10분 내외)

. 시식회 일시 및 장소 : 2020.05.26.() 17:30 ~, 학생회관 2층 식당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답사를 하고, 허가조건 사항을 확인 후 입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규모

위치

운 영 방 식

업체수

주방면적

푸드코트

홀 면적

창고면적

비 고

학생회관

2

푸드코트식 운영
(학기중 08:00~21:00)

1개사

22.5

214.2

9

홀과 창고는 2개 업체가 공동으로 사용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3.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하여 기획재정부 장관 계약예규 제216(2019.12.18)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1차 평가는 제안서평가 100%로 배점한도의 85%(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 후 고득점 순위에 따라 상위 2개 업체를 시식회 평가 대상자로 선정

. 2차 평가는 시식 평가 후 1차 평가 점수와 2차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제7(제안서의 평가)를 기준으로 본 프로젝트에 적합한 심사항목 및 배점 등을 수정 보완하여 우리 대학이 결정(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평가 동점자 발생 시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 심사점수를 우선함.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2차 평가 후 1차 평가 점수와 2차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동점자 발생 시 2차 평가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매우만족, 만족, 보통의 점수 순서)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5.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사업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허가를 받은 업체

식품위생법 등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적합한 자격이 있는 자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에 관한 신고 및 사업을 1년 이상 영업 중인 업체

제안서 제출시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확약서 제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내 입점업체(봉구스밥버거)와 취급품목이 중복되지 않는 업체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등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으로 300만원 이상의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현금수납은 불허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협상이 성립 된 후 14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등록서류

. 사업계획서(A4크기), 관련 첨부자료 각 11부 및 USB로 저장하여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서식) 1

. 입찰자유의사항(본교 서식) 1

. 확약서(본교 서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에 해당)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해당)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시 필요) 1

. 최근 1개년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 최근 1개년간 재무제표(법인에 해당),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개인사업자에 해당)

. 해당사업 인허가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대리참석자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공적증명서(4대보험) 1

.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도장 지참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함.

.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등록, 제안서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제안서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결과는 당일 발표함.

.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031-496-4553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푸드코트 시설과 관련한 사항은 031-496-4563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5. 13.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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