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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19.08.02 조회수 5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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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내용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등록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학생들은 등록기간에 등록을

반드시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인트라넷 출력가능일 : 2019년 8월 12(월)부터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절차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다. 등록금 고지서 우편 발송 예정일 : 2019년 8월 12(월), 수령은 발송 후 4~5일 소요


2. 등록기간(납부기간 : 2019년 8월 21일() ~ 8월 23일()


3. 납부방법

   가. 은행으로 직접납부 :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각 지점에서 등록금 납부

      (은행수납필 영수증 보관)

   나. 인터넷뱅킹, ATM 기기, 무통장 입금시 고지서상의 본인 고유계좌로 송금

      - 입금가능시간 : 오전 930~ 오후 430

   다. 카드납부 : 총무팀(본관 1) 직접방문 하여 카드 납부(등록금 고지서 지참)


4. 등록금 납부총액이 “0”원인 학생의 등록방법 (아래 방법중에 한가지 선택)

    가. 우리대학 총무팀(본관 1)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하여 등록처리 요청

    나. 지정금융기관에 학생경비 및 졸업준비금 납부시 자동 등록처리됨


5. 등록금 납부확인

   가. 본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후 익일 오전9시 이후에 가능

   나. 당일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납부한 은행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음

     - 국민은행 : http://www.kbstar.com/ 개인뱅킹공과금납부 대학등록금

        → 등록금간편납부조회

     - 신한은행 : http://www.shinhan.com/ 개인뱅킹공과금센터 대학등록금 납부/조회

     - 농협 : http://banking.nonghyup.com/ 개인인터넷뱅킹 공과금 생활요금/기타

        → 대학등록금 납부내역조회


6. 분할납부 안내

   가. 분할납부 신청기간

     - 1: 2019년 8월 14() ~ 8월 19일(월)

     - 2: 2019년 9월 2일() ~ 9월 4일()

   나. 분할납부 신청자 납부기간

     - 1: 2019년 8월 21일(수) ~ 8월 23일(금)

     - 2: 2019년 9월 9일() ~ 9월 11일()*2차신청자는 2차기간부터 1차납부기간으로 적용

     - 3: 2019년 10월 23일(수) ~ 10월 25일(금)

     - 4: 2019년 11월 20(수) ~ 11월 22일(금)

   다.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 분납차수 선택 금액확인 신청 등록금고지서 출력

   라. 유의사항

     - 신입, 편입, 재입학, 졸업유보생은 분할신청이 불가합니다.

     - 분할신청자는 1~4차까지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하 하며, 1차 납부시 등록금의

       50%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최초 입력저장한 분할납부 신청금액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분할납부 최종(4)납부기간까지 납부를 하지 않을 시 미등록제적 처리됩니다.

     - 분할납부신청자가 휴학을 할 경우 전액납부 후 신청가능합니다.

     - 분할납부신청자의 경우 분납이 완료될 때까지 국가장학금 등 장학금지급이

      보류됩니다.

    ※ 본교는 등록금 수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학생정보를 유관기관(수납은행)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근거_개인정보보호법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7. 기타 유의사항

   가. 미복학/미등록 학생의 경우, 9월 30일자로 제적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졸업유보생 등록 안내

     * 등록절차

     ① 수강신청

     ② 수강신청확인서 지도교수님 날인 후 교무팀 제출/등록금납부기간(2~4)전 제출요망

     ③ 등록금고지서 수령(교무팀)

     ④ 등록금 납부(총무팀 또는 지정은행)

     * 등록금산정

     - 1~3학점 : 해당 학기 등록금의 6분의 1 해당액

     - 4~6학점 : 해당 학기 등록금의 3분의 1 해당액

     - 7~9학점 : 해당 학기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 10학점 이상 : 해당 학기 등록금의 전액

   다. 2학기 등록을 못하는 경우 휴학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8. 등록휴학 접수기간 : 2019년 8월 21() ~ 8월 23일(), 미등록 휴학도 가능


9. 문의처

문의사항

문의처

전화번호

위치

휴학/ 복학 /

졸업유보

교무팀

031-496-4534/4529/4565/4574

학생회관 303

성적표/ 수강신청

교무팀

031-496-4533

학생회관 303

장학금/ 학자금대출

졸업준비금

학생복지팀

031-496-4669/4586/ 4542

031-496-4690

학생회관 301

대학직장예비군

예비군대대본부

031-496-4518

학생회관 321

학생회비

총학생회

031-496-4547/ 4690

학생회관 305

등록 및 등록금 납부

총무팀

031-496-4552

본관 105

2019년 8월 2일

교 무 팀 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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