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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2020학년도 모집요강(정규과정, 전공심화과정) 제작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9.05.10 조회수 236
구분 입찰
첨부파일
붙임2.서식모음.hwp 32 KBytes
붙임1.과업지시서.hwp 31 K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제 2019 – 7 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0학년도 모집요강(정규과정, 전공심화과정) 제작

  나. 예산배정액 : 39,050,000원(VAT 포함)

  다. 납품기한 : 2019년06월30일까지(정규과정 해당)

  라. 제작부수

     - 정규과정 : 40,000부

     - 전공심화과정 : 모집요강 책자 1,000부, 리플렛 1,200부

    ※ 규격 등 세부 사항은 ‘과업지시서’참조


2. 입찰등록 및 개찰

  가. 입찰공고 : 2019.05.10.(금)

  나. 입찰등록 : 2019.05.17.(금) 14시까지 방문접수만 가능(등록장소 : 본관1층 총무팀)

  다. 개찰일시 : 2019.05.17.(금) 15시부터

  라. 개찰장소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본관 1층 대회의실

  ※ 가격입찰서는 봉인 날인 후 당일 입찰장의 입찰함에 투함.


3. 업체선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 2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26조에 의거하여 기획재정부 장관 계약예규 운용에 의함.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부가가치세 포함)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예정가격은 대학에서 결정함.


4.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최근 3년(입찰공고일 기준)내 대학 및 관공서 홍보인쇄물 제작 관련 납품실적이 단일 건 3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

  라. 업무의 신속성과 원활한 관리를 위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업체인 곳

  마.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바.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사.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불가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견적금액의 100분의 5이상(3개월)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입찰보증보험증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이 결정된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7.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고,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하여 낙찰자격이 박탈되며, 낙찰대상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격을 갖게 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와 입찰유의서에 의함.


9. 입찰등록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교 양식) 1부.(서식1)

  2) 입찰자 유의사항 1부.(서식2)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서식3)

  4) 확약서(본교 양식) 1부.(서식4)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6)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해당)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해당) 1부.

  7) 법인인감증명서(법인에 해당)또는 개인인감증명서(개인에 해당) 1부.

  8)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시 필요) 1부.(서식5)

  9)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3개월)

    ※피보험자 : 133-82-04054, 경기과학기술대학교

  11) 대리인 등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서식6)

  1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부.(서식7)

  13) 가격입찰서(본교 양식) 1부.(서식8) (밀봉)

  14) 실적증명서 1부.(서식9)

  15)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도장 지참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함,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해야 함


10.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됩니다.

  나. 계약 시 제출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본 사업의 관련 정보를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권리의무를 양도하거나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참가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사양서 등 공개자료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규정, 본교의 구매업무규정을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됩니다.

  사. 낙찰자에 대해서 개별통보 후 계약을 진행합니다.

  아.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 등의 이유로 입찰의 취소, 사업규모의 조정 등의 경우 어떠한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자.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 031-496-4553), 과업지시서 관련 내용은 입학관리팀(☎031-496-4791)로 문의바랍니다.


※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제출서식 각1부.


2019. 5. 10.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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