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2018학년도 재학생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대학평가팀 등록일 2018.12.04 조회수 183
구분 기타
첨부파일
2018학년도 재학생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안내.pdf 637 KBytes
읽기내용

2018학년도 재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학과별 제출 일정에 따라 진행되므로 재학생 모두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조사 목적 : 우리대학의 재학생 여러분의 교육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점검

    하여 대학이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을 통해 교육 품질

    향상에 기여

 

2. 조사 대상 : 재학생 전체

 

3. 조사 일정 : 2018125() ~ 20181213()

학과별 제출한 만족도 조사 실시 일정에 따라 강좌 단위로 조사를 실시

 

4. 조사 방법 : 재학생별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②2018년도 재학생 만족도

                           조사 버튼 클릭 ⇒ ③조사 참여

 

5. 설문 조사에 참여한 재학생 전원에게는 조사 종료 후 음료수 기프티콘을 문자로 발송

 

 

붙임 : 2018학년도 재학생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안내 1.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