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일정 수정)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18.08.07 조회수 6325
구분 학사
첨부파일
읽기내용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를 아래와 같이 수정 공지하오니,

 

해당학생들은 등록기간에 등록을 반드시 하셔서 학사상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관련 수정 일정

구 분

기존 일정

변경 일정

등록금 고지서 인트라넷 출력가능일 및 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일

2018.08.10.()

2018.08.14.()

분할납부 1차 신청기간

2018. 8.13() ~ 8.16()

2018. 8.14() ~ 8.17()

*위 일정 이외에 등록금 납부기간 등은 기존일정과 동일

 

1. 등록금 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인트라넷 출력가능일 : 2018. 8. 14()부터

   . 등록금 고지서 출력절차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등록금 고지서 우편 발송 예정일 : 2018. 8. 14(), 수령은 발송 후 3~4일 소요

 

2. 등록(등록금 납부)기간 : 2018. 8. 22() ~ 8. 24()

 

3. 등록금 납부 방법

   . 은행으로 직접납부 :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각 지점에서 등록금 납부

        (은행수납필 영수증 보관)

   . 인터넷뱅킹, ATM 기기, 무통장 입금시 고지서상의 본인 고유계좌로 송금

   . 입금가능시간 : 오전 930~ 오후 430

 

4. 등록금 납부총액이 “0”원인 학생의 등록방법 (아래 방법중에 한가지 선택)

   . 지정금융기관에 학생경비 및 졸업준비금 납부시 자동 등록처리됨

   . 우리대학 총무팀(M1)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하여 등록처리 요청

 

5. 등록금 납부확인

   . 본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후 익일 오전9시 이후에 가능

   . 당일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납부한 은행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음

          - 국민은행 : http://www.kbstar.com/ 개인뱅킹공과금납부 대학등록금

                            등록금간편납부조회

          - 신한은행 : http://www.shinhan.com/ 개인뱅킹공과금센터 대학등록금 납부/조회

          - 농협 : http://banking.nonghyup.com/ 개인인터넷뱅킹 공과금 생활요금/기타

                     대학등록금 납부내역조회

 

6. 분할납부 안내

   . 분할신청기간

      - 1: 2018. 8.14() ~ 8.17()

      - 2: 2018. 9.3 () ~ 9.5()

   . 분할신청자 납부기간

     - 1: 2018.8.22() ~ 8.25()

     - 2: 2018.9.10() ~ 9.12()*2차신청자는 2차기간부터 1차납부기간으로 적용

     - 3: 2018.10.24() ~ 10.26()

     - 4: 2018.11.21() ~ 11.23()

   .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 분납차수 선택 금액확인 신청 등록금고지서 출력

 

. 유의사항

   - 신입, 편입, 재입학, 졸업유보생은 분할신청이 불가합니다.

   - 분할신청자는 1~4차까지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하 하며, 1차 납부시 등록금의

      50%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최초 입력저장한 분할납부 신청금액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분할납부 최종(4)납부기간까지 납부를 하지 않을 시 미등록제적 처리됩니다.

   - 분할납부신청자가 휴학을 할 경우 전액납부 후 신청가능합니다.

   - 분할납부신청자의 경우 분납이 완료될 때까지 국가장학금 등 장학금지급이

     보류됩니다.

    

    본교는 등록금 수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학생정보를 유관기관(수납은행)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근거_개인정보보호법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7. 등록휴학 접수기간 : 2018. 8. 22() ~ 8. 24(), 미등록 휴학도 가능

 

8. 문의처

문의사항

문의처

전화번호

위치

휴학/ 복학

교무팀

031-496-4534/4529/4565/4574

학생회관 303

성적표/ 수강신청

교무팀

031-496-4533

학생회관 303

장학금/ 학자금대출

졸업준비금

학생복지팀

031-496-4669/4586/ 4542

031-496-4690

학생회관 301

대학직장예비군

예비군대대본부

031-496-4518

학생회관 321

학생회비

총학생회

031-496-4547/ 4690

학생회관 305

등록 및 등록금 납부

총무팀

031-496-4552

본관 105

 

2018. 8. 7

교 무 팀 장 [직인생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