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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액수의견적입찰]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공간 조정에 따른 이사 용역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8.07.30 조회수 402
구분 입찰
첨부파일
이사용역 긴급입찰공고 서류.zip 795 K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2018 - 0002


(긴급)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공간 조정에 따른 이사 용역

. 용역내역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공간 조정에 따른 이사 용역 1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현장 :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269(정왕동) 경기과학기술대학교

. 용역기간 : 2018.08.06.() ~ 2018.08.08.()

천재지변, 환경개선공사 일정 및 학교 내부사정으로 인해 용역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 (유찰시)재공고입찰

재공고입찰은 견적서 제출 업체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일정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 다음 일인 2018. 8. 3.() 15시까지로 함

 

2. 업체선정 : 과업지시서에 부합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21, 2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26조에 의거하여 기획재정부 장관 계약예규 운용에 의함

.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선정함

. 예정가격은 시장조사하여 대학에서 결정함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입찰마감일 기준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대통령령 제24130)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해당하지 않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24조에 따른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이사)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업무의 신속성과 원활한 관리를 위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업체인 곳

.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등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불가

.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현장설명

.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2018. 8. 1.() 10:00에 실시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09:50까지 본관 1층 총무팀으로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현장설명회 참석 시 서류: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필요시)

. 반드시 현장 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이동장소, 반입 현장조건 사전확인 요함), 이동배치 동선 등 작업조건을 충분히 확인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과업지시서숙지 및 현장을 확인한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현장실사 문의: 총무팀 서경원(전화번호: 031-496-4553)

 

5. 견적서 등 제출 방법

. 제출방법 : e-메일(1234@gtec.ac.kr)로 제출

- e-mail 송부 시 제목은 공고번호를 명시하여 제출 (ex. 2018-0002. OOO 업체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 : 20188215시까지

. 제출 시 필요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견적서(반드시 도장 날인) 1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증 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3개월]

피보험자 : 133-82-04054, 경기과학기술대학교

 

6. 계약시 제출 서류

.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붙임1)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해당)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해당) 1.

. 법인인감증명서(법인에 해당)또는 개인인감증명서(개인에 해당) 1.

. 최근 1년간 국세납세증명서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시 필요) 1.(서식-붙임2)

.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도장 지참

. 통장사본 1(원본대조필 날인)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와 입찰유의서에 의함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견적금액의 100분의 5이상(3개월)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입찰보증보험증권).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이 결정된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음

9.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대가의 지급 및 납품 등의 사항은 본교의 기준에 따름

. 본 입찰 대하여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해야 하며, 과업지시서 상의 내용을 관련 부서에 문의를 한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기 바람

.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사양서 및 본교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기타 계약에 대한 내용은 총무팀(031-496-4553)으로 문의바람

. 계약 시 제출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에 대해서 개별통보 후 계약을 진행함


2018. 7. 30.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영관리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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