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재안내) |
---|
작성자 | 교무팀 | 등록일 | 2017.07.05 | 조회수 | 2321 |
---|
구분 | 학사 | ||
---|---|---|---|
첨부파일 |
|
- 읽기내용
1. 주요 일정(안)
세부 내용
일 정
비 고
예비(희망) 수강신청
2017. 7. 5(수) 15시00분 ~
7. 6(목) 17시00분
학생 수요조사
개설과목 및 시간표 공지
2017. 7. 7(금) 15시00분
본 수강신청
2017. 7. 7(금) 15시00분
~ 7. 11(화) 17시00분
미이수 과목 수강가능
수강료 납부
2017. 7. 13(목) ~ 7. 14(금) (2일간)
고지서 출력
계절학기 기간
2017. 7. 17(월) ~ 7. 28(금)
(10일간)
계절학기 성적입력 마감
7. 31(월)
계절학기 성적사정(예정)
2017. 8. 3(목)
※ 예비(희망) 수강신청, 개설과목 공지 및 본 수강신청 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1~2일내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료는 고지서 내에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입금가능시간 : 평일 09:30 ~ 16:30까지)
2. 개설대상 교과목 : 전 교과목 중 예비 수강신청인원이 10명 이상인 경우 개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3. 수강신청
가. 대상
① 해당과목의 성적이 C+ 이하인 자
② 기타 개설과목 중 수강이 필요한(학점 미달 등) 자
나. 수강신청 학점 : 6학점 이내
※ 다만, 학칙시행세칙 제55조의2(사회봉사활동의 학점인정) 규정에 의하여 취득한 학점은 따로 인정할 수 있다.
다. 수강신청 요령
① 예비 수강신청 : 개설 희망 교과목 수요조사 : 7. 5(수) 15:00 ~ 7. 6(목) 17:00 마감
•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인트라넷”→ 인트라넷(학생서비스) → 수업
→ “희망수강과목신청(계절)” 클릭
• 계절학기 개설 희망 교과목 체크한 후 “저장”
② 본 수강신청 : 개설확정 교과목: 7. 7(금) 15:00 ~ 7. 11(화) 17:00 마감
•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인트라넷”→ 인트라넷(학생서비스) → 수업
→ “계절학기수강신청” 클릭
• C+ 이하의 성적을 받은 과목 신청 : 과목에 수강신청을 체크한 후 “저장”
• 이수하지 않은 새로운 과목 신청 : 과목에 수강신청을 체크한 후 “저장”
③ 수강신청 유의사항 : 과정구분이 다른 경우 수강신청 불가
※ 2017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수강 학생의 경우 : 계절학기 수강기간 중 현장실습진행 불가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031-496-4559, 4693)
4. 수강료 및 납부요령
가. 수강료 : 1학점당 50,000원(사회봉사 교과목은 “0”원)
나. 납부요령
①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인트라넷”→ 인트라넷(학생서비스) → 수업 →
계절학기수강신청 → “고지서 출력 ” 클릭
② 등록금고지서를 출력
③ 가상계좌 또는 은행납부 [납부기간 : 7. 13(목) ~ 7.14(금) / 09:30~16:30]
※ 계절학기 수업 시작 전 수강료를 납부하여 주십시오.
(수강료 미납시 수강 취소 처리됩니다.)
5. 성적인정 : ‘2017-하계 계절학기’ 성적으로 반영・표기
가. Ao까지 인정(현장실습, 사회봉사1 교과목 예외)
나. 총 수업시간의 1/4이상 결석시 성적 “F" 처리
다. 계절학기 성적은 장학생선발, 학사경고 등에 반영하지 않음.
라.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성적은 ‘2017-하계 계절학기’ 성적으로 반영 및 표기됨
마. 현장실습의 성적인정과 관련된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
: 2017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시행계획 안내 (2017. 5. 31. 공지)
2017. 06. 2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