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2016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집기비품 25종 구매
작성자 산학협력팀 등록일 2017.02.03 조회수 850
구분 입찰
첨부파일
1. 물품공고(소액수의견적-집기비품).hwp 27 KBytes
2. 구매사양서.hwp 9 M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경기과기대 산학 2016-019호


물품 공고 (소액수의 견적 요청)

 


1. 공고명

   - 2016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집기비품 25종 구매


2. 업체 선정

   - 구매 사양서에 부합하여,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3. 예산 배정액 : 46,448,200원(부가가치세 포함)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견적제출이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5. 견적서 등 제출 방법

  가. 제출방법 : e-메일(minn1997@gtec.ac.kr)로 견적서 및 세부내역서 제출

  나. 제출마감일 : 2017년 2월 7일(화) 10:00 까지

  다. 제출서류 

     1) 견적서 1부(구매사양서 상 신청품목 및 금액을 정확히 기재 요망).

     2) 세부내역서 1부

     3) 중소기업 확인서 1부


5. 문의사항

  가. 구매관련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팀 (031-496-4592)

  나. 물품관련 : 구매사양서 참조



6. 특수조건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17년 2월 24일 까지


7. 기타

  가. 낙찰자 및 낙찰자 구비서류에 대해서 개별통보 후 계약을 진행함.

  나. 본 물품 건에 대하여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요청서 상 내용을 물품 관련 부서와 사이

       에 대하여 문의를 한 후에 견적서 및 세부내역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및 세부내역서를 제출하시는 자는 위 나항을 반드시 준수하는 조건

  라. 대가의 지급 및 납품 등의 사항은 본교 산학협력단의 기준에 따름

  마.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규정, 산학협력단 구매업무규정을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2017년  2월  3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