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캠퍼스 정전에 의한 교내 정보시스템 이용 중단 안내
작성자 전산정보팀 등록일 2016.12.22 조회수 293
구분 기타
첨부파일
읽기내용



1. 관련근거 : 우리대학 전기안전점검에 의한 캠퍼스 정전안내 (총무팀, 2016.12.21.)
 
2. 위와 관련하여, 우리대학의 전기안전점검에 의한 전 캠퍼스 정전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교내 정보시스템  및 인터넷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서비스 중단 사유 
    -  우리대학 전기안전점검에 의한 전 캠퍼스 정전
 나. 서비스중단 일시 : 2016.12.24.(토) 09:30 ~ 11:00
 다. 서비스 중단 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 학내 전 홈페이지 (대표, 입학, 도서관, 다솜학사 등 전체)
    - 전자출결시스템
    - 이러닝시스템
    - NCS 교육과정관리 시스템 
    - 전자결재 시스템 등

 라. 시스템 문의전화 : 전산정보팀(031-496-4576)

     


       - 전산정보팀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