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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설관리/경비/청소 용역업체 선정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6.12.09 조회수 434
구분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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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경비청소용역_입찰공고자료.zip 623 KBytes
읽기내용

공고번호 : 2016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설관리/경비/청소 용역업체 선정 

   나. 예산금액 : 1,438,182,000/연간

   다. 계약기간 : 2017 1 1일부터 2017 12 31일까지(1년간)

      ※ 계약당사자간 상호 합의하에 최장 1년까지 연장 가능

   라. 용역내용 : 시방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할 것.

   마. 시방서 형태

      ① 시설관리용역 시방서  1개 분야 또는 2개분야 응찰 시 적용할 시방서

      ② 경비용역 시방서 →  1개 분야 또는 2개분야 응찰 시 적용할 시방서

      ③ 청소용역 시방서 1개 분야 또는 2개분야 응찰 시 적용할 시방서

      ④ 시설관리,경비,청소용역 통합 시방서 → 3개 분야 통합 응찰시 적용할 시방서

     ※시방서별로 상이점 있으니 시방서를 정확히 구분하여 참고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2. 입찰일정

추진내용

일 시

세부내용

현장설명회

2016. 12. 14()

▪ 장소: 본관 3층 회의실

▪ 시간: 14시까지 등록 후 진행

입찰등록

2016. 12. 16()

▪ 장소: 본관 1층 총무팀

▪ 시간: 14시까지만 접수 (방문접수만 가능)

개찰일시

2016. 12. 16()

▪ 장소: 본관 3층 회의실

▪ 시간: 15 00분부터

 

 

 

 

 

 

※ 가격입찰서는 봉인 날인 후 당일 입찰장의 입찰함에 투함.

※ 유찰 시 별도 공고 없이 2016.12.19.() 14시까지 입찰등록 / 입찰일시 : 당일 15시부터

※ 상기일정과 장소는 일부 조정될 수 있음

 

3.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및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반영 대상 용

    역입니다.

. 2017년 최저임금을 적용한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하도급 불가 입찰입니다.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부가가치세 포함)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모든 경우에서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함)

. 시설관리/경비/청소용역별 응찰분야(형태) 1개분야 또는 2개분야 이상 용역분야를 통합

    하여 응찰이 가능하다. 단 입찰서 제출은 1회만 가능하다.(1업체 1통만 제출함)

. 시설관리/경비/청소용역에 대해서 각 용역별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 입찰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의 설명으로 갈음한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회수에 제한없이 투찰을 실시합

    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가 2개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즉시 추첨에 의해 낙찰

    자를 결정합니다.

. 당 입찰에서의 예정가격 및 최저가격은 시설관리/경비/청소 3분야 용역금액의 총합계액만

    을 의미한다.

. 시설관리/경비/청소 3분야 전체 용역에 대한 총합계금액이 산정될 수 없는 응찰형태는 입

    찰금액이 최저금액일지라도 낙찰자 대상에서 제외된다.

. 1개 분야 또는 2개 분야 응찰업체의 입찰금액이 단독입찰금액으로는 최저금액일지라도 시

    설관리/경비/청소 3분야의 조합이 성립될 수 없는 입찰금액은 낙찰자 대상에서 제외된다.

※ 낙찰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의 설명으로 갈음한다.

 

5.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니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건물(시설)관리용역업, 위생관리법 제3조의 2항에 의한 위생

    관리용역업,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등록을 필한 업체

. 업무의 신속성과 원활한 관리를 위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

    역시, 경기도 업체인 곳

.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평가 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최근 1년이내 발급분만 인정

.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등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

    한을 받지 않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불가

. 입찰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최근 5년 이내에 대학교(전문대학 포함)에서 해당 사업장의

    시설관리, 경비, 청소 도급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계약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실적증명서 제출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5년 이내에 이행완료된 단일 계약건에 대하여 실적을 인정함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함.

※응찰하는 분야(시설관리/경비/청소)의 해당분야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응찰하는 분야(시설관리/경비/청소)에 해당하지 않는 실적증명서 제출업체는 입찰참

  가 자격이 없음

 

6.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아서 입찰 내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 책임은 해

    당업체에있으며, 발주처에 어떠한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현장설명회에서 설명한 입찰 관련 내용을 모

    두 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 당일에 아래의「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를 반드시 지

    참하셔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3개월)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입찰보증보

       험증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협상이 성립 된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8. 계약체결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서식1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1 [서식5]

    4) 재직증명서 1 [서식5]

    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서식8]

     6) 법인인감증명서 1

    7) 사용인감계 1.[서식7]

     8) 인감도장 지참

 .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e-mail 및 우편접수 불가)

1) 입찰 참가신청서(본교 양식) 1[서식1]

2) 입찰자 유의사항 1[서식2]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서식3]

4) 확약서(본교 양식) 1[서식4]

5) 법인등기부등본 1-최근 3개월 이내 발급

6) 법인인감증명서 1-최근 3개월 이내 발급

7) 사용인감계(본교 양식) 1[서식7]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3개월)

※피보험자 : 133-82-04054, 경기과학기술대학교

11) 가격입찰서(본교 양식) 1[서식6] (밀봉)

※산출내역서는 ①시설관리 ②경비 ③청소용역 개별 용역별로 작성해서 입찰서와 함께

  동봉하여 제출할 것

12) 대리인 등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서식5]

13) 인감도장 지참

1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서식8]

15) 실적증명서 원본(입찰에 참가하는 해당분야의 실적증명서는 모두 제출해야 함)[서식10] - 공고일 이후 발주처 발급분만 인정함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함,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해야함

    16) 관련 인허가증(시설관리, 경비, 청소용역) 사본 각 1.

   17)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서식9]

   18) 기업 신용평가등급 증빙서 1.(최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해야 함

(, 실적증명서는 사본제출 시 인정하지 않음)

 

 

11. 유의사항

. 본 용역의 입찰자는 2017년 최저임금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과 제출 내용 미이행 시 계약의 해지,해제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참가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 공개자료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업체는 본 사업의 수행을 위하여 제반사항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사업 추진 시 발생하는 물류비용, 제반 안전사고 책임, 행정적, 기술적 제반비용 및 문제 처리비를 부담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업체는 본 사업의 관련 정보를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권리의무를 양도하거나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 등의 이유로 입찰의 취소, 사업규모의 조정 등의 경우 어떠한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됩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031-496-4553, 용역 시방서에 관한 사항은 031-496-456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6. 12. 09.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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