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뉴스

HOME > 대학안내 > 사이버홍보실 > 포커스뉴스
제목 2017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 지원 사업 7년 연속 최다 선정
작성자 기획홍보팀 등록일 2017.12.18 조회수 489
첨부파일
산학연협력 기술개발 지원 사업.JPG 74 KBytes
읽기내용



2017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 지원 사업 7년 연속 최다 선정


  산학협력단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센터장 오승준 교수)에서는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에 총 16개 과제를 수주하였다. 이로 인해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에서 최근 7년 연속 최다 선정의 성과를 이루었다.


  올해 사업은 작년 하반기부터 기업이 주관기관이 되고, 대학이 공동개발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제도변화와 기업환경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대학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7년 연속 최다 선정이라는 타이틀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는 타 대학의 사업 수주와 비교 했을 때, 선행적 정보취득과 이를 효과적으로 분석해 우리 대학에 맞는 과제 매칭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한 결과의 산물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센터의 매니저들이 과제 관리 및 운영, 정산 업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여, 작년에는 최혜진 매니저가 한국산학연협회장상을 수상하였으며, 올해는 박다희 매니저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하였다.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향상된 사업 운영/관리 지원과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 및 도입을 통해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기술개발지원을 선도해 나가는 산학협력 명품 대학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